안나라수마나라 アンナラスマナラ

웹툰 원작의 판타지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입니다.

지창욱 배우 좋아하시나요?

지창욱 배우가 맡은 마술사의 이름이리을’, 독특하죠. 근데 실제 원작에서는 자음뿐이라고 해요.

여러분은 한글 자음의 이름 기억하고 계신가요? ㄹ의 이름이 ‘리을이죠.

이태원 클라쓰 감독의 차기작으로 화제였다고 하는데 이번 드라마는 전혀 다른 느낌의 드라마라서 비교하기는 어려울 같아요.

뮤지컬 드라마이기도 해서 호불호가 갈릴 같은데요판타지와 뮤지컬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시청하시길!

 

ウェブ漫画原作のファンタシードラマ「アンナラスマナラ」です。

チ・チャンウクさんが演じる魔術師の名前は、リウルになっていますが、

実際原作には「」のたった一子音だけだそうです。

皆さん、ハングルの子音の名前、覚えられましたか。ㄹの名前は、리을」ですね。

そして、이태원 클라쓰監督の次作になりますが、이태원 클라쓰とはまた全然違う演出ですね。

ミュージカルドラマなので、好き嫌いが分かれるかなと思いますが、ファンタシーとミュージカルのお好きな方はぜひ!観てみてください。

지금 너한테 필요한 얘길 들어줄 사람이야.

네가 맨날 속으로만 생각하고 밖으로 꺼내 놓지 않으니까 

마음이 점점더 무거워질 밖에 없지.

 

今君に必要なのは話を聞いてくれる人だよ。

君がいつも心の中でずっと思ってて口に出さないから

君の心がますます重くなるしかないんだよ。